기아프리케어서비스는 기아자동차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차량 관리 서비스입니다. 차량 연령이나 주행 거리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며 엔진오일 교환, 에어컨 필터 교환, 브레이크 패드 및 오일 교환, 와이퍼 블레이드 교환 등의 정비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특정 모델에 대해서는 K딜리버리 서비스와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아프리케어서비스 이용 조건이 있나요?
기아프리케어서비스 이용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서비스 기간: 대부분의 차량은 등록 일자 기준 5년 또는 주행거리 12만 km까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일부 모델은 서비스 기간이 다를 수 있으니, 해당 차종의 상세 페이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 서비스 항목: 엔진오일 교환 시 오일필터 및 에어클리너도 함께 교체해 드립니다. 각 서비스 항목은 기아 전산으로 차량 별 관리되며, 정해진 횟수를 초과하여 받을 수 없습니다.
● 서비스 제공 장소: 해당 서비스는 기아 Auto Q 직영 서비스센터 또는 서비스협력사에서만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아멤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거나, 가까운 기아 Auto Q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 차도 대상 차종으로 포함되어 있나요?
기아프리케어서비스 대상 차종은 다음과 같습니다.
● THE K9 5.0 / 3.8: 엔진오일 교환 5회, 에어컨필터 교환 5회, 브레이크 패드 (앞) 1회, 브레이크 오일 1회, 스페셜 서비스로 K딜리버리 서비스 5회, 네비 업데이트 4회, 와이퍼블레이드 2회 제공
● THE K9 3.3T: 엔진오일 교환 10회, 에어컨필터 교환 5회, 브레이크 패드 (앞) 1회, 브레이크 오일 1회, 스페셜 서비스로 K딜리버리 서비스 10회, 네비 업데이트 4회, 와이퍼블레이드 2회 제공
● K9: 엔진오일 교환 7회, 에어컨필터 교환 3회, 브레이크 패드 교환 앞/뒤 각 1회, 스페셜 서비스로 K딜리버리 서비스 2회, 대여차 서비스 (출고 후 5년간) 제공
● 오피러스: 엔진오일 교환 4회, 미션오일 교환 1회 제공
● 모하비 (더 마스터): 엔진오일 교환 4회 제공
● 스팅어 2.5 터보 / 2.0 터보 / 2.2 디젤: 엔진오일 교환 4회, 에어컨필터 교환 4회, 스페셜 서비스로 네비 업데이트 4회, 와이퍼블레이드 2회 제공
● 스팅어 3.3 터보: 엔진오일 교환 6회, 에어컨필터 교환 4회, 스페셜 서비스로 K딜리버리 서비스 6회(왕복), 네비 업데이트 4회, 와이퍼블레이드 2회 제공
● K8 / K8 HEV: 엔진오일 교환 4회, 에어컨필터 교환 2회 제공
● K7 Premier / 올 뉴 K7 (가솔린, 디젤, LPI '16년 1월, HEV '16년 11월 출시): 엔진오일 교환 4회, 에어컨필터 교환 2회 제공
● 3세대 K5 ('19년 12월 출시): 엔진오일 교환 1회 제공
● K5 (구형): 엔진오일 교환 1회 제공
이용 방법을 알고 싶어요
기아프리케어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간편하게 다음 단계를 따라 하시면 됩니다.
1. 기아 멤버스 홈페이지 접속: 기아 홈페이지에 방문하세요.
2. 회원가입: 기아멤버스에 회원가입을 합니다.
3. 로그인: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합니다.
4. 마이페이지 접속: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메뉴를 선택합니다.
5. 차량 관리: 차량 관리 메뉴에서 차량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차량 정보 입력: 차량번호, 소유주 이름, 소유주 생년월일 등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7. 등록 완료: 입력한 차량 정보를 등록하면 완료됩니다.
차량 등록을 마치면 기아프리케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기간은?
기아프리케어서비스의 이용 기간은 차종에 따라 다음과 같이 정해져 있습니다.
● THE K9 5.0 / 3.8, THE K9 3.3T, K9: 출고 후 5년 또는 주행거리 12만 km까지
● 스팅어 2.5 터보 / 2.0 터보 / 2.2 디젤, 스팅어 3.3 터보: 출고 후 3년 또는 주행거리 6만 km까지
● K8, 신형 K5, 신형 K7, 신형 모하비: 출고 후 5년 내
이러한 기간 동안 고객님은 차량 연령 및 주행거리와 무관하게 프리케어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차종은 한정된 기간 또는 주행거리에 따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조건이 달라질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딜리버리 서비스가 뭐예요?
K딜리버리 서비스는 기아자동차 고객을 위한 편리한 차량 정비 서비스입니다. 고객이 원하는 일자와 장소에서 전담 인원이 차량을 인수하여, 정비 후 다시 고객에게 인계하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서비스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픽업: 고객이 원하는 일자와 장소로 전담 인원이 방문하여 차량을 인수합니다.
● 딜리버리: 차량 수리 후, 원하는 장소로 차량을 인계합니다.
● 대상 지역: 전국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나, 도서 지역 및 일부 산간 지역은 제외됩니다.
● 대상 고객: 기아 자동차를 보유 중인 기아멤버스 회원입니다.
● 서비스 비용: 기본 거리(10km) 기준으로 20,000원이며,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가 1km마다 1,600원이 부과됩니다.
● 대상 차량: 승용/RV/봉고 1톤 차량이며, 1톤 초과 상용 차량 및 버스는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이렇게나 지원해주는게 많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엘지전자 구독 서비의 모든 것 구독료 및 신청 방법 혜택 총정리 (3) | 2024.04.08 |
---|---|
한부모 양육비 선지급제 신청 가이드 서류 및 지원 대상 방법 알아보기 (1) | 2024.03.28 |
2024 교통안전 공익제보단 가이드 모집부터 신청 신고 활동 방법 알아보기 (0) | 2024.03.19 |
인천시 임산부 교통비 지원 신청 방법부터 혜택 및 인천e음카드 캐시백알아보기 (0) | 2024.03.19 |
음식물 처리기 지원금 보조금 추천 제품 가격 및 비교 렌탈 알아보기 (0) | 2024.03.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