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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지마 발마사지기 가격 종류 및 유지보수 AS 방법 알아보기

그린티스푼 2023. 10. 10.

코지마 발마사지기는 발과 종아리를 마사지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하는 브랜드입니다. 마사지볼, 공기압, 지압돌기 등의 안마방식 및 다양한 부가기능을 통해서 청결하고 안전하게 마사지를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가성비 구매를 고려중이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발마사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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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지마 발마사지기 제품 종류

코지마 발마사지기는 여러 종류의 제품이 있으므로, 사용자의 목적과 예산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코지마 발마사지기의 추천제품들입니다.

 

 

● 코지마 슬릭 CMF-680: 이 제품은 발과 종아리에 360도 회전하는 마사지볼과 공기압, 지압돌기를 적용하여 깊은 마사지를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온열기능과 각도조절, 커버분리, 강도조절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이 제품은 종아리와 발 전체를 편안하게 마사지해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이 제품의 가격은 399,000원입니다.

 

 

● 코지마 피치 CMF-650: 이 제품은 코지마 빅풋 CMF-630에 종아리 뒷부분 지압봉을 추가한 제품입니다. 발바닥, 발등, 발뒤꿈치, 발목, 종아리 전체를 마사지해 줍니다. 온열기능과 각도조절, 커버분리, 강도조절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이 제품은 종아리 뒷부분까지 꼼꼼하게 마사지해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이 제품의 가격은 349,000원입니다.

 

 

● 코지마 코지스툴 CMF-105: 이 제품은 스툴형태의 발과 종아리 마사지기로, 공기압과 지압돌기로 마사지해 줍니다. 온열기능과 각도조절, 타이머, 커버분리, 안전센서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이 제품은 공간을 절약하고 싶거나 다른 의자에 앉아서 마사지를 받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이 제품의 가격은 199,000원입니다.

 

 

유지보수 방법

코지마 발마사지기는 오랜 기간 사용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청소하고, 사용자 매뉴얼에 따라 유지보수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는 코지마 발마사지기의 유지보수 방법입니다.

 

 

유지보수: 발마사지기의 전원은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반드시 끄고, 전원 플러그를 뽑아둡니다. 전원 코드는 구부리거나 무리하게 당기거나 접지하지 않도록 합니다. 발마사지기의 공기압 호스는 구부리거나 무리하게 당기거나 접지하지 않도록 합니다. 발마사지기의 본체는 습기가 없는 곳에 보관하고, 직사광선이나 열기가 닿지 않도록 합니다.

 

사용자 매뉴얼: 발마사지기의 사용 방법과 주의 사항은 사용자 매뉴얼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사용자 매뉴얼은 제품 구입 시 함께 제공되며, 코지마 홈페이지에서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청소 방법

코지마 발마사지기는 오랜 기간 사용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청소하고, 사용자 매뉴얼에 따라 유지보수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코지마 발마사지기의 청소방법입니다.

 

 

● 발마사지기의 발판과 발커버는 지퍼로 분리하여 세탁이 가능합니다. 사용 후에는 발판과 발커버를 분리하여 물에 살짝 적신 천으로 닦아줍니다. 청소를 하신 다음 햇볕에 말려서 보관하시면 됩니다.

 

● 발마사지기의 본체는 물에 젖지 않도록 주의하고, 마른 천으로 닦아줍니다. 본체의 틈새나 구멍에 먼지가 쌓이게 되면, 부드러운 솔로 깨끗하게 제거해 주시면 됩니다.

 

● 발마사지기의 공기압 호스는 구부리거나 무리하게 당기거나 접지하지 않도록 합니다. 공기압 호스가 노후화되거나 손상되면, 코지마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교체해 주시면 됩니다.

 

AS 알아보기

코지마 발마사지기는 코지마 고객센터를 통해 AS 및 설치, 조립, 이전 등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코지마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080-200-8000이며, 운영시간은 월~금 09:00~18:00입니다. 코지마 고객센터에서는 제품에 대한 문의와 제품 설명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코지마 발마사지기의 AS 접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코지마 홈페이지에서 AS 및 설치 조립 접수 메뉴를 클릭합니다.

● 접수 양식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문제가 발생한 제품의 사진을 첨부합니다.

● 접수 완료 후, 코지마 고객센터에서 연락을 드리고, AS 일정을 협의합니다.

● AS 기사님이 방문하여 제품을 수리하거나 교환해 드립니다.

 

 

코지마 발마사지기의 AS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제품 구입 후 1년 이내에 발생한 하자는 무상으로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품 구입 후 1년 이후에 발생한 하자는 유상으로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상 AS 비용은 제품의 종류와 문제의 정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정확한 비용은 코지마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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