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전자제품 추천

포레몽 온수매트 사이즈 별 가격 소음 난방 시간 전기세 알아보기

그린티스푼 2023. 10. 11.

포레몽 온수매트는 전자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9가지 특허기술로 제작되어 안전하며 크기는 얇고 가벼워 이불처럼 보관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 해보시길 바랍니다.

 

 

포레몽-온수매트
포레몽 온수매트 최저가 알아보기

프레몽 온수매트 사이즈별 가격

포레몽 온수매트의 사이즈별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미니싱글, 80x180cm: 최저가는 169,000원부터 시작합니다.

● 싱글, 110x190cm: 최저가는 189,000원부터 시작합니다.

● 퀸, 150x190cm: 최저가는 209,000원부터 시작합니다.

● 퀸, 150x190cm, 분리난방: 최저가는 229,000원부터 시작합니다.

 

 

포레몽 온수매트는 전자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로, 세미마이크로화이바 원단과 푹신한 쿠션감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또한, 드럼세탁이 가능하고 양면사용이 가능하여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난방 시간

포레몽 온수매트의 난방 시간은 제품의 온도 설정과 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15시간 후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안전 모드가 있으며, 이상 감지 시에는 전원을 차단하는 기능도 들어있습니다.

 

또한, 분리 난방이 가능한 특대형 사이즈는 한 개의 매트에서 두 개의 온도 조절이 가능하여 한 명이 사용할 경우 효율적으로 난방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포레몽 온수매트는 8중 안전장치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음은 조용할까?

포레몽 온수매트는 다른 온수매트와 달리 자연 순환식 보일러 방식을 채택하여 물이 끓는 소리나 펌프가 작동하는 소리가 거의 들리지 않는 편으로 조용합니다. 또한, 무소음 및 무진동 설계가 적용되어 있어 잠을 방해할 수 있는 소음을 최소화하였습니다.

 

포레몽 온수매트의 소음은 30dB 이하로 측정되었으며, 이는 조용한 도서관의 소음 수준과 비슷하거나 같은 수치입니다. 따라서, 포레몽 온수매트는 소음에 예민한 분들이나 아이들과 함께 사용하기에도 적합한 제품입니다.

 

물 빼는 방법 미리 알고 있자!!

포레몽 온수매트 물 빼는 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보일러 전원을 종료해 물을 식혀주시고, 보일러와 매트를 바닥에 두어 높이를 맞춰주셔야 합니다. 매트가 보일러보다 위에 있으면 물이 넘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 물을 받을 물받이를 준비하고 이지커넥터를 눌러 보일러와 매트를 분리해 주시면 됩니다. 물이 쏟아져 나오게 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 주사기 펌프를 이용해 온수매트 내부에 있는 물을 빼주셔야 합니다. 호스를 고무마개로 닫은 후 커넥터를 매트 안쪽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 매트를 전용 세탁망에 넣어 중성세제, 30도, 울코스, 약하게, 단독세탁을 해주시면 됩니다. 세탁 후 건조기 사용은 금지입니다.

 

온수매트를 사용하면 전기세는 많이 나올까?

온수매트를 사용하면 전기세는 많이 나오는지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기도 합니다. 온수매트의 전기세는 다음과 같은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 온수매트의 소비전력: 온수매트의 사이즈, 순환방식, 제조사 등에 따라 소비전력이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240W~350W 정도의 제품들이 시장에 가장 많이 나와있기도 합니다.

 

● 사용하는 전력 종류: 주택용 전력은 저압과 고압으로 나뉘게 되며, 저압이 고압보다 전기요금이 더 비싼 점은 알고 계시는 게 좋습니다.

 

● 사용하는 전력량의 누진 구간: 사용하는 전력량이 많을수록 1 kWh당 전기요금이 더 비쌉니다. 200 kWh 이하, 200~400 kWh 초과로 구간이 나뉘며, 계절에 따라 기준이 달라지게 됩니다.

 

● 사용하는 시간과 횟수: 온수매트를 얼마나 오래 켜놓고, 얼마나 자주 사용하느냐에 따라 전기요금이 달라집니다.

 

따라서 온수매트를 사용하면 전기세가 많이 나오는지는 정확하게 답변하기 매우 어렵습니다. 다만 일반적으로 가장 기본이 되는 300W의 온수매트를 하루 7~8시간 이상 씩 1달 동안 사용한다고 생각해 보면 저압 주택용 전력의 경우 최대 2만 원, 실제로는 1만 원 정도의 전기요금이 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평소 사용하는 전력량에서 온수매트 사용으로 인해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요금이며, 총요금은 아닙니다.

댓글